본문 바로가기

Photo Study [사진강좌]/사진가 소개

[작가] 풍경을 보는 시각


사진작가
: tao1021/Dr.Tao
사진출처 : photosig.com
작가의다른 사진들 : http://www.photosig.com/go/users/userphotos?id=241331

동양계 작가분인데, 이니셜을 봐서는 중국계인거 같은데... 일본사진이 몇장올려있기도 하네요.
오늘 이분의 사진을 소개하는 것은, 동일장소에서 다른 느낌의 사진을 얻어낸 감각을 배워보고자 함입니다.

fishman이라는 두장의 사진. 하나는 일출 이전에 찍은것이고, 다른 한장은 일출 때 찍은 것입니다.
일출이전에 찍은 사진이 안정적인 구도를 표현하고자 구도에 중심을 맞췄다면,
일출 때 찍은 사진은 황금빛 가득한 찬란한 표현을 위해 구도 대신 컬러에 포커스를 맞추었네요.

사진이란게 어디 정답이 있겠습니까. ^^ 두 사진 다 아름답습니다.

사진보니까... 가보고 싶네요. 바다로...


[참조] 다른 분의 사진을 제 블로그에 올려 소개하는것이 저작권 문제가 있어, 이 코너에서는 외국에서 활동하시는 사진사분들을
          대상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주로 제가 인터넷서핑중에 너무 마음에 들어 혼자 감상하면서 배우고자 하는 목적으로 게시
          하는 것이므로, 다른 곳으로의 이동은 금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코너의 게시물들은 메타블로그로 발행되지 않습니다.